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대구앞산카페] 크로와상 맛집 "aatd 에이엣디"

코로나 터지기 전에 다녀온 대구 앞산!
새우 요리 전문점 호어모아 옆에 있던 aatd 카페에 다녀왔다.

지윤이는 예전에 갔을 때 자리가 불편했다고 했지만 호어모아 바로 옆에 있다는 커다란 장점이 있어서 다녀왔다. ㅎ-ㅎ


Aatd 에이엣디 

 

영업시간 12:00-22:00

화요일 휴무

대구 남구 안지랑로 5길 76 1,2층

 

카페 외관은 이렇게 큼직큼직 깔끔한 느낌이다. 

날씨 좋을 때 방문했던 대구,,, 또 가고 싶다. ㅠㅠ 

코로나야 얼른 잠잠해져라,,, 

벙쟁이들 언제 다시 모이나요?ㅠㅠ

 

가게 이름을 그냥 쓰인 대로 에이 에이티디 이렇게 읽는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에이 엣 디라고 읽는다. ㅋㅋㅋ

이름이 귀엽다. 에이 엣디~!~!

 

가게 내부는 정말 깔끔했다.

파란색과 주황색이 꽉 찬 느낌,,,

큰 창문으로 햇살도 쫙 들어오고 있었다. 

 

덩그러니 놓여있는 그녀의 가방

여기는 햇살 맛집이다. ㅎㅎ

 

자리를 보니까 지윤이가 왜 불편하다고 했는지 알 거 같았다. 

우리는 5명이었기 때문에 1층에는 마땅히 앉을 수 있는 곳이 없었다. 

 

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 있는 좌석들이다. 

사람이 꽉 차 있었는데, 우리가 갈 때쯤 되니 텅 비어 있었다.

 

이 카페의 시그니쳐라고 되어 있는 라떼와 밀크티!

나는 피넛 라떼와 넛츠 라떼 중에 엄청 고민했다. 

내가 카운터 앞에서 고민하고 있으니 직원 분께서 피넛 라떼가 엄청 달다는 조언을 해 주셨다. 

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넛 라떼를 시켰다.^^

 

그리고 맛있다고 소문난 크로와상까지~~

 

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다.

 

카페가 되게 직각이고, 깔끔한 느낌이다.

2층에도 자리가 있다. 

 

2층에도 큰 유리가 있다.

이곳으로 스며들어오는 햇빛,,

역시 햇빛 맛집은 달라>_<

 

여기는 포토존~~(?)

2층에는 다행히 5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다. 

옆에 계시던 아주머니들께서 의자까지 친히 가져다주시며 앉으라고 하셨다. 감사합니다,, :)

 

토스트 8.5

 

크림과 버터가 섞인 토스트가 진짜 맛있었다.. 

크로와상도 맛있지만 이 토스트도 개인적으로 찐이다..

 

크로와상 2.5

 

우리가 5명이어서 떡을 5개 주신건 가 ㅎㅅㅎ

빵은 바삭바삭하고 크림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다!

왜 크로와상 맛집인지 알 거 같았다. ㅠㅠ

(맛있다고 밖에 표현 못하는 슬픔)

 

피넛라떼 6.0

아메리카노 4.0

 

피넛 라떼가 많이 달 거라고 경고(?) 하신 것과는 달리 나는 맛있었다. 

다만 내가 쓴 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에스프레소가 크림 위로 올라오는 게 싫어서 그냥 다 섞어 버렸다,,,^^

옆에 있던 예원이한테도 섞으니까 맛있다고 했는데 ㅋㅋㅋ 예원이는 그냥 먹는 게 더 낫다고 했다...ㅎㅎ

 

호어모아 옆에 있어서 얼떨결에 다녀왔지만 그래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대구 앞산 카페 Aatd 에이 엣 디!

크로와상이랑 토스트로 행복하게 배 채우실 분들에게 추천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