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/음식

[팔당카페] 마담파이

죽을 뻔한 고비를 넘기고^^,,,, 도착한 마담파이♥️
원래는 한강 뮤지엄으로 가려고 했지만, 여기도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다.ㅎㅎ 외관부터 존예..

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다. 나이스~~

카운터는 안쪽에 있다!
유모차가 준비돼 있는 걸로 봐선 아이들도 많이 오는 듯 ㅎㅎ 아! 강아지도 봤다.

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다.

특이한 장식물🥺♥️

정현이 덕에 포토존 된 곳 ㅎㅎ

창문 밖엔 한강뷰가 보인다. 경치 최고..

여긴 우리 자리 ㅎㅎ

창문 밖 너머로 보이는 한강뷰 보이시나요,,?🥺

1층 좌석인데 특이하고 예쁘게 되어 있다. 마담파이가 팔당 말고 별내랑 하남?! 쪽에도 있는 것 같던데, 별내 다녀온 친구 말로는 팔당이 훨씬 넓고 (예쁘고) 사람도 없다고 했다. ㅎㅎ

마담 파이답게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파이들....
비주얼만큼이나 가격도 후덜덜하다...ㄷㄷ;;

레몬 머랭 파이 9.0

파이도 자연광 받으니 ,, 탐스럽다,,,

애들이 드론으로 찍은 것 같다고 했던 영상~~
갤럭시도 쓸모가 있다구^^!

정현이가 건져준 사진들!

팔당 너무너무너무너무 좋다.
재복이 데리고 또 갈거야 ㅠㅠ ♥️♥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