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/음식

[이태원맛집]영롱한 우주케이크 "테이프(tape)"

늦은 시간이었지만 이대로 헤어지긴 아쉬워서 찾은 카페 "테이프"

이 때까지만 해도 재복이랑 마지막 데이트라고 생각했는데,,, 개강이 그렇게 미뤄질 줄이야,,, ㅋㅋㅋ

인터넷에서 사진으로 봤을 때 케이크가 너무 신기하게 생겨서 가보고 싶었다.

그리고 무엇보다 늦게까지 영업한다!


테이프 Tape

 

영업시간

평일 12:00-24:00

주말 12:00-01:00

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4길 21 2층

 

 

카페는 2층에 있다.

우리가 늦은 시간에 가서 주변 상가들은 거의 문을 닫았는데, 여기는 늦게까지 영업한다.

 

 

카페도 있고 루프탑 갤러리도 있는 것 같다.

그런데 나는 매장 안에서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못 봤다,,,

 

 

올라가는 계단에서부터 보이는 신비한(?) 조명

여기 시그니쳐 메뉴가 우주 케이크인데 카페 자체도 그런 컨셉으로 가는 거 같다.

 

 

늦게 와서 케이크는 몇 개 안 남아 있었다. ㅠㅠ

그런데 나중에 케이크 받으러 갈 때 보니까 종류가 더 있었다.

딸기 크림 치즈 케이크를 시키면 무슨 색으로 드실거냐고 물어보신다. ㅋㅋㅋ

딸기 크림 치즈와 전혀 관련 없어 보이는 색,,,

 

 

음료가 엄청 비싼 건 아니었지만 이태원이라 그런지 아이스티도 비쌌다,,,,!

 

 

처음 들어갔을 땐 사람이 많아 남은 자리가 별로 없었다.

매장이 넓진 않은데 좌석이 옹기종기 붙어 있다.

 

 

트로피칼 아이스티 5.0

아이스티 5.0

딸기크림치즈케이크 4.5

 

조명부터가 우주 컨셉이라 카페 자체도 신비한 느낌이었다.

이 때 등장한 딸기크림치즈케이크!

앞에서도 말했지만 딸기 크림 치즈 와는 전혀 관련이 없어 보인다.

 

 

재복이 화장실 간 사이에 포크로 두드리다가 케이크를 다 망가뜨렸다.

내가 기대했던 통통거림은 연출되지 않았지만, 케이크가 진짜 맛있었다,,,

안을 들여다 보면 딸기와 크림과 치즈가 보인다. ㅠㅠ

이 날 엄청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재복이 안 볼 때 내가 다 먹었다. ㅎㅎㅎ

아이스티는 그저 그랬다.

별로 진하지도 않고 달지도 않은,,, 좀 밍밍한 맛이었다.

 

시간 때우려고 들어간 카페에서 맛있는 케이크를 먹고 왔다. ㅎㅎㅎ

요즘 이태원 클라쓰 때문에 이태원이 더 핫해진 거 같은데 서울 가면 다시 놀러 가야겠다. ㅠㅠ~